2023. 2. 17. 19:39

김포시 공직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모금 나서

반응형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공직자들이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지진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민을 돕기 위한 성금을 모금한다.

 

김포시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지역에 발생한 지진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민의 피해 복구 및 인도적 지원을 위해 224일까지 김포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성금 모금을 진행하고, 모금된 성금은 경기도공동모금회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지진피해로 삶의 터전과 가족을 잃고 절망의 시간을 내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들이 예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작은 정성을 모으기로 했라고 밝혔다.

 

지진피해 특별성금 모금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24일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접수하거나 경기도공동모금회로 입금하면 된다.

경기도공동모금회 계좌 농협 301-0173-0566-11(예금주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