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 20. 23:30

김포복지재단, 관내 어린이집 원장 대상 노무교육 실시

반응형

▲사진=김포복지재단 노무교육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유승현)은 지난 18, 어린이집의 안정된 운영과 법적 안전망 안에서 보육서비스를 제공해 부모가 안심하는 보육환경을 만들고자 어린이집 원장을 대상으로 노무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관내 어린이집 원장 166명이 참석한 가운데 근로기준법 개정내용, 휴게시간 등 어린이집 운영에 유의해야 할 부분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으로 이해를 도움으로써 높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어린이집 특성에 맞는 내용 전달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교육이 됐다.

 

김포복지재단은 김포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지역 주민의 다양한 복지욕구를 해결하고 시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전문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