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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LX공사,‘2021 공직복무관리 우수기관’선정!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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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상임감사 성기청·이하 LX공사)가 국토교통부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한‘2021년도 공직복무 관리업무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LX공사는 그동안 정부 정책과 주요 이슈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예방 감사·감찰 활동으로 자체 취약분야 발굴·기획 점검, 비위 행위자에 대한 엄중 처벌로 공직기강 확립에 앞장서왔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적극행정 활성화를 위해 제도 정비·교육·면책 등을 실시하는 한편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발굴해 포상하는 등 조직문화 개선을 구현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LX공사 성기청 상임감사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무 이행으로 경영진의 윤리경영을 적극 지원하고 비위행위자에 대한 무관용 원칙으로 공직기강을 강화해 나가겠다”며 “이를 통해 국민들에게 신뢰받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직복무 관리업무 평가’는 국토교통부가 산하 1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공직복무 관리계획 수립·추진의 적절성, 부정부패 요인 발본 노력, 자체 감사·감찰 활동 강화 노력, 정책성과 창출 지원 노력, 임직원 사기진작 노력 등 5개 영역 11개 지표에 따라 우수기관을 선정하는 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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