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용인소비자저널
- 안양
- 전우와함께
- 안양시장
- 탁계석
- 강남구
- 강남 소비자저널
- 소협
- 피아노
- 안양시청
- 강남노무법인
- 최규태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정봉수 칼럼
- 정봉수 노무사
- 창업경영포럼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창경포럼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케이클래식
- 오승록
- K-클래식
- 고양특례시
- 안양시
- 탁계석 회장
- 클래식
- 음악
- 고양시
- 최규태기자
- 김포시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LX공사 캐릭터‘랜디’, 동화책 주인공으로 변신...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가 2년째 마스코트를 활용한 동화책을 제작하며 이색적인 캐릭터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LX공사는 저출산 시대에 미래 세대를 위한 투자로써 공사 캐릭터를 활용한 두 번째 창작동화책‘랜디와 요술구슬’을 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랜디와 요술구슬’은 LX공사의 마스코트 거북이‘랜디’가 위기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세 가지 구슬을 모으는 이야기로 ‘환경보호’, ‘우정’등의 주제를 담고 있다.
5~7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동화책은 ESG경영실천을 위해 친환경 용지를 사용했으며 5만부를 제작해 전국 유치원과 공공도서관, 어린이치과 등 1만여 곳에 무료로 배포했다.
LX공사는 지난해 공공기관 최초로 창작동화책‘랜디, 밤송이를 부탁해’를 발간하며 모범적인 캐릭터 활용으로 호평을 받은 적이 있다.
LX공사는 올해에도 캐릭터를 활용한 창작동화책 제작으로 국민에게 친근한 기관 이미지를 알리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한다는 계획이다.
창작동화‘랜디와 요술구슬’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에서 e-book으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프로야구 시구,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굿즈 제작 등 ‘랜디’를 활용한 이색 홍보로 호평을 받은 LX공사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홍보로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시의회, 2022년 사자성어“공존동생(共存同生)” (0) | 2021.12.22 |
---|---|
장수군, 하반기 특별교부세 18억원 확보! (0) | 2021.12.22 |
남원시, 동절기 대비 자전거도로 안전점검 펼친다! (0) | 2021.12.22 |
군산시의회,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 펼칠 것. (0) | 2021.12.22 |
군산시, 2022년 군산사랑상품권 판매 실시... (0) | 2021.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