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고창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고창 농특산물 온라인 기획전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고창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고창 농특산물 온라인 기획전 개최...

전주 지킴이 2022. 6. 17. 15:48
반응형

▲ 사진*현대백화점 투홈 수박 기획전 포스터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고창군이 현대백화점과 농특산물 판매를 위해 다시 한번 손을 맞잡았다. 

고창군에 따르면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 쇼핑몰인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6월 한달간 고창 농특산품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판매 제품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고창군에서 농특산품 통합브랜드 높을고창 인증을 받은 숙년된 농가가 재배한 높을고창 수박이다. 

아삭한 식감과 당도 12Brix, 중량 8㎏ 이상으로 엄선된 고당도 프리미엄 수박으로, 지난 4월에는 2022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한덩이 3만9900원에 6월 한 달간만 예약주문 판매를 하고 있다. 이 시기가 지나면 고품질 높을고창 수박을 맛보기 어렵다는 소식에 1차 한정수량 200개가 빠르게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현대식품관 투홈은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식품쇼핑몰로, 2021년 고창군과 최초로 협업을 시작했다. 지난 3월에도 높을고창 쌀·김, 고구마, 배 땅콩 등 고창 농특산품 온라인 판매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박성기 군 농어촌식품과장은 “온라인 농식품 시장에서 고창 농특산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번 기획전과 같은 온라인 판매행사를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