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시립백현어린이집,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시립백현어린이집,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돌아온 탕자 2022. 6. 29. 10:02
반응형

- 바자회 수익금 75만여원 동백1동에 기탁 -

▲사진=백현마을주공7단지아파트 내 시립백현어린이집(원장 고진숙)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75만5000원을 기탁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용인특례시 제공ⓒ용인소비자저널



[용인소비자저널=이성찬기자]  용인시 기흥구 동백1동은 백현마을주공7단지아파트 내 시립백현어린이집(원장 고진숙)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75만5000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탁금은 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바자회를 열고 장난감, 생활용품 등을 판매한 수익금과 어린이집이 위치한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지원을 받아 마련했다.

▲사진=기탁금 마련을 위해 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바자회를 열고 장난감,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용인특례시 제공ⓒ용인소비자저널


기탁금은 같은 단지 내 영·유아 가정 중 형편이 어려운 3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고진숙 원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어린이집 아이들과 학부모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심어줄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가정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립백현어린이집은 지난 2016년부터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