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7. 15. 19:47

정수리 탈모 머리숱이 사라져 고민 중!

반응형

“줄기세포 지방이식 탈모치료, 과연 괜찮을까?”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겼던 원형탈모는 최근 연령층이 낮아져 20~30대 남성은 물론 여성들에게서도 발생하고 있다. 탈모원인은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 지루성두피염 등으로 인해 발생하게 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머리스타일 연출을 위해 사용되는 스프레이나 왁스, 과도한 헤어 기기 사용, 잦은 모자 착용 등이 원형탈모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이러한 원형탈모는 한번 진행되면 완치가 어려워 초기 발생시 상태에 따른 치료법을 적용해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데 이에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남녀들을 위한 탈모치료 장비가 화재다.




모젯레이저는 두피치료에 본인의 줄기세포를 투여되므로 새로운 혈관 형성을 촉진시켜 빠른 영양 공급으로 모낭 세포의 증식 활성화를 도와준다. 새로운 모낭성장을 촉진 시키고 기존 머리카락보다 머리카락의 강도. 모발 밀도를 높여 주면서 오래가는 모발로 재탄생시킨다. 통증 없이 탈모영양 주사치료를 받을수 있어서 새로이 각광받는 모델이며 모젯레이저는 특수 설계된 노즐로 순식간에 고압에너지로 영양. 재생약물을 입체적으로 두피 하부 조직 속에 주입시켜주는 원리라서 통증이 거의 없다는 게 특징이다.

도움말 : 노원 jk성형외과피부과 김재철 원장 

http://jk-clinic.net/pc/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