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북전주농협, 하나로마트 & 로컬푸드 개점!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북전주농협, 하나로마트 & 로컬푸드 개점!

전주 지킴이 2022. 12. 15. 16:34
반응형

▲사진* 북전주농협, 하나로마트 로컬푸드 개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북전주농협(조합장 이우광)이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하나로마트 & 로컬푸드를 신축하고 15일 개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우광 조합장을 비롯한 임원, 조합원 등 북전주농협 내부 조직장을 비롯해 김원철 농협중앙회이사, 정재호 전북농협 본부장, 송혁 농협전주완주시군지부장과 관내외 농축협 조합장 및 기관단체장 등 외부인사 80여명이 참석해 개점을 축하하고 우리 농산물 판매확대를 염원했다.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일대 부지 9,810㎡, 건물 3,102㎡(2층) 규모의 하나로마트는 1층에 하나로마트와 로컬푸드직매장, 베이커리, 반찬가게, 소부당 떡집 등이 들어섰다.

2층에는 회의실과 창고, 식당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와는 별개로 같은 부지에 520㎡(2층)의 건물을 신축하여 내년 초 금융점포와 카페 등으로 운영할 계획에 있다.

이우광 조합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하나로마트&로컬푸드직매장 개점은 경제사업 활성화로 새롭게 도약하는 우리 북전주농협이 그동안 농산물 판매에 애로가 많았던 조합원들께 안정적인 판로 제공과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내딛는 ‘작지만 위대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조합원은 농산물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수익이 되는 경제사업을 통해 조합원의 소득향상으로 ‘조합원이 잘 사는 농협’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