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창직클럽 BLOOM’ 성과평가회 성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창직클럽 BLOOM’ 성과평가회 성료

구원받은 영권 2022. 12. 26. 21:02
반응형

▲사진=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창직클럽 BLOOM’ 성과평가회 성료 ⓒ안양시 소비자저널

[안양시 소비자저널=박영권기자]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어서와 이런 클럽은 처음?” 창직클럽 BLOOM 성과평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창직클럽 BLOOM은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각자의 관심 분야에서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스스로 진로를 기획하고 설계하는 창직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창업, 취업, 창직형으로 구분해 총 24팀을 선발했다.

이번 성과평가회에서는 창직클럽 BLOOM의 프리마켓, 창업캠프, 아이디어 대회 등 9개월 간의 활동을 정리하는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부문별 우수 창직클럽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 부문의 최우수상은 평촌 경영고등학교 외식조리 전문분야 ‘파인다이닝 클럽’이 수상했으며, 이들은 신라호텔, 라뜰리에 르지우, 맛차이나 등 우수 외식업체 취업에 성공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 외에도 각 전문분야의 교외 대회 참가 및 수상, 취업 등 그간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며 내년에 새롭게 시작될 도전을 다짐하는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최대호 이사장은 “이번 창직클럽 BLOOM 활동이 학생들에게 도전정신과 창의성을 길러주는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며 “이를 계기로 미래의 창업가로서 안양시를 빛내는 인재로 성장해주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