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3. 24. 23:53

김포시, 8, 9급 공직자 대상‘소통의 날’개최

반응형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4, 그동안 코로나19로 진행하지 못했던 직원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을 처음 개최했다.

 

소통의 날은 매달 초 열리던 월례조회를 대신하여 시장이 직접 직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로 이번에는 8, 9급 공직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첫 소통의 날에서는 젊은 세대가 많이 하는 밸런스 게임을 시작으로 김병수 시장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조직 화합을 위한 방안, 인생 선배로서의 조언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악성 민원 대처방법에 대한 조언도 구했다.

 

김병수 시장은 공직자들과 함께 고민하며 나눈 의견들을 잊지 않고 반영될 수 있는 부분은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서로 마음을 열고 편하게 대할 수 있는 활기찬 근무환경, 행복한 김포시를 다 같이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