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환대의 식탁 : 마주하다”...갤러리 아트한 개관展"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서울 강남구

“환대의 식탁 : 마주하다”...갤러리 아트한 개관展"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3. 4. 22. 01:08
반응형

- 수도권 최대 규모 갤러리 ‘갤러리 아트한’ 개관전 4월 22일부터 4개월간 대장정 -

- 한국미술 세계 속 전파 의지 -

- 미술 작가 102명 참여, 작품 306점 전시 -

- 수원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및 접촉 기회 확대에 큰 역할 -

 

▲사진='환대의 식탁 / 마주하다'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수원시 권선구 소재 수도권 최대 규모 상업갤러리 갤러리 아트한(관장 박지환, 이하 박 관장)이 오는 422일부터 817일 까지 확장 이전 개관전 [환대의 식탁 : 마주하다]를 선보인다.

 

전시 타이틀 [환대의 식탁 : 마주하다]에는 모든 분들을 초대하여 진심으로 환대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전시는 1~4, · 여름 · 가을 · 겨울로 구성되며, 422일 개관 오프닝을 시작으로 4개월간 진행된다.

 

갤러리 아트한 개관전에는 미술가 102명이 참여하며, ▲서양화동양화판화▲ 조각 등 참여 작가들의 최근작부터 대표작까지 작품 306점이 전시 된다. 전시장은 파티션을 포함하여 약 350평 규모의 공간이며 50~100호 이상의 중 · 대형 작품 위주로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갤러리 아트한은 '상생'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국내 미술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는 목표와 대한민국 문화예술을 세계 속에 전파하겠다는 비젼으로 미술품 판매와 렌탈 대행을 접목한 미술품 투자 컨설팅을 겸하고 있다.

 

갤러리 아트한 대표이사(심주원)개관전을 시작으로 미술계 관계자들에게 네트워크 구축기회와 세계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해 드리고자 한다면서 갤러리에 진입장벽을 낮추어 대중들을 미술시장으로 유입시키는 역할과 함께 미술 애호가들을 위해 미술시장의 투명성과 안정성을 갖춘 갤러리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갤러리 아트한 박 관장전시동선부터 조명에 이르기까지 전시환경을 다각도로 검토하면서 개관 초대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를 계기로 지역미술계 뿐 아니라, 한국미술사에서 진정한 변혁을 일으킬 K-ART의 불씨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기획 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갤러리 아트한 개관전은 수도권 단일 갤러리 전시회로는 최대 규모로 알려져 있으며, 미술을 매개로한 수원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및 접촉 기회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수원시 관계자는 갤러리 아트한이 지역작가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이번 개관전은 규모면에서 전례 없는 전시이기 때문에 더 많은 지역민이 미술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본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갤러리 아트한 개관전 오프닝 행사(422일 오후4)에는 수원시장을 비롯하여 정재계 및 연예계 인사가 내외빈으로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갤러리 아트한_개관전_환대의 식탁_전시풍경_2023]

▲사진=갤러리 아트한_개관전_환대의 식탁_전시풍경_2023 ⓒ강남구 소비자저널

 

    Ed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