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NH농협은행 전북본부, 전북 도내 기업 릴레이 현장방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NH농협은행 전북본부, 전북 도내 기업 릴레이 현장방문..

전주 지킴이 2019. 8. 14. 18:15
반응형

NH농협은행 전북본부, 전북 도내 기업 릴레이 현장방문..▲사진*NH농협은행 전북본부 도내 기업 현장방문ⓒ전주시 소비자저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가 지속적인 도내 기업 현장방문을 펼치며 전라북도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한 마중물 역할에 앞장서고 있다.


김장근 본부장은 지난 13일부터 이틀에 걸쳐 축산가공업체인 ㈜화산(대표 박노희), 농업회사법인 청맥(대표 김재주)을 방문해 기업 경영 현장의 애로사항, 기업 유동성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북본부는 기업 현장 방문을 통해 경기 침체와 업체 간 경쟁 과열로 인한 가격 하락 문제를 함께 공유하며“농식품기업의 금융부담 해소를 위한 유동성, 금융서비스 지원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장근 본부장은“우수 기업의 성장은 전라북도 경제 활성화라는 선순환 구조로 나타날 것이다”며 “최근 우리 기업이 직면한 경영 어려움 등을 함께 고민하고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기업 유동성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최근 일본 수출규제로 피해를 입거나 예상이 되는 우리 기업들의 긴급 유동성 지원을 위해 만기연장과 할부상환금 유예, 특별 우대금리 등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소재·부품 전문기업의 성장과 피해 최소화를 위한 NH기업성공대출 상품을 출시해 우리 기업이 당면한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