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6. 2. 21:26

군산시, 제11회 군산시간여행축제 시민참여프로그램 운영자 모집

반응형

▲사진*군산시 어울림마당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가 2023년 제11회 군산시간여행축제 시민참여프로그램(시민기획,프리마켓,주전부리) 운영자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올해 11번째를 맞는 군산시간여행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시간여행마을 일원에서 체험과 경연,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고 2일 밝혔따.

시는 이번 공모를 통해 시민들이 직접 꾸미고 만들어가는 축제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과 먹을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민 기획 프로그램은 창의적이고 축제의 주제와 연관이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축제 기간 내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 또는 단체가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12개팀이선정되고 최대 500만원의 운영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프리마켓(Free Market) 셀러는 의류, 공방/공예, 잡화 등 시민 각자의 개성이 담긴 상품을 제작·판매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10만원이며, 지원자를 대상으로 직접 추첨을 통해 30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주전부리 코너는 축제에 어울리는 먹거리를 판매할 개인 또는 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규모 초과 시 심사를 통하여 10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5만원이며, 심사기준은 메뉴의 독창성, 적합성, 대중성, 가격의 적정성이다.

운영기간은 축제 기간인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이며, 운영장소는 시간여행마을 일원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오는 23일까지 참여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각 프로그램은 중복해 참여를 신청할 수 없으며 운영자에겐 부스 및 테이블 등 운영에 필요한 기반 시설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군산시간여행축제가 지역주도의 주민 참여형 축제를 기치로 내걸고 있는만큼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공모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이뤄져 시민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 및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사업운영팀 로컬프렌들리(070-8064-4522)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