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NH농협은행 전북본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동점포 운영...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NH농협은행 전북본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동점포 운영...

전주 지킴이 2023. 8. 1. 15:24
반응형

▲사진*NH농협은행 전북본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이동점포 운영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경민)가 1일부터 개최되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를 찾는 해외 청소년과 관광객을 위해 'NH이동점포'를 운영한다.

농협은행은 이달 12일까지 전북 부안군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행사장 내에 이동점포를 설치·운영하며 참여 학생과 잼버리를 찾는 관광객의 편익 제고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이동점포인'NH Wings'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형 이동점포로 무선통신망을 이용하여 장소 제약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ATM 예금인출 및 환전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기간 동안 농협은행 전북본부, 부안군지부 직원 및  N돌핀 대학생 봉사단은 다양한 금융업무를 현장에서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금융기관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장경민 본부장은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를 찾는 참여 학생과 관광객들의 금융 편익 제고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지역밀착형은행으로서 잼버리 성공적 개최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