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최수종·하희라 부부 명예 진안군민...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최수종·하희라 부부 명예 진안군민...

전주 지킴이 2023. 8. 16. 18:25
반응형

▲사진*전춘성 진안군수가 최수종 하희라부부에게 명예 군민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방송인 최수종·하희라 부부(이하 수라부부)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

진안군에 따르면 수라부부는 진안군 안천면 구례마을에서 촬영한 KBS 2TV 예능 ‘세컨하우스2’에 출연해 농촌 빈집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진안에 대한 호감도를 높였다고 16일 밝혔다.

수라부부는 안천면 구례마을의 한 빈집을 세컨하우스로 결정하고 직접 집을 고치며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품격 높은 삶을 추구하는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인구 소멸로 인해 빈집이 늘어나고 있는 농촌의 문제를 유쾌하고, 긍정적인 시각으로 풀어내며 현장에서 직접 느낀 심각성을 알렸다.

특히, 마을 주민들과 함께 웃고 소통하며 진안의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시청자들에게 오롯이 전달했다.

수라부부는 “주민들과 함께하며 진정한 휴식과 행복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마음의 고향 농촌이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어디에 있든 항상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진안과 맺은 값진 인연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업, 농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세컨 하우스2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빈집 소생, 힐링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전춘성 군수가 수라부부에게 명예군민증을 전달하는 장면이 담긴 세컨 하우스2 마지막 회는 17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