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0. 18:53

[명품-명품의류]명품의류 구입하러 이태리까지 가지 말자

반응형

[명품-명품의류]명품의류 구입하러 이태리까지 가지 말자

 연합뉴스 보도자료 바로가기

 



- 지금 온라인시장에는 무엇보다도 의류 쇼핑몰들로 포화상태를 이루고 있는데요, 일반 의류가 아닌 명품의류를 취급하시게 된 특별한 계기는 무엇입니까?

명품의류는 일반 패션의류에 비해 고가이며 최근 급격하게 나빠진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승매출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최상급의 명품의류를 이태리 현지에서 직수입하여 국내 판매되는 상품의 백화점 대비 30∼40% 더 저렴하면서도 마진율은 도매가의 100%까지 보장해주는 바이피렌체가 성공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나서게 되었습니다.

- 바이피렌체에서 주로 취급하는 브랜드는 어디인가요?

제니스 인터네셔날은 돌체앤가바나, 지안 프랑코 페레, 베르사체, 코스튬 내셔널, 저스트까발리, 엑스떼 등 이태리 현지의 명품의류를 국내로 수입하여 자회사인 바이피렌체(www.buyfirenze.com)를 통해 최상품의 상품을 국내에 유통시키는 명품의류 전문 유통기업입니다.

이태리 밀라노 피렌체 등지의 명품의류 업체와의 다이렉트 계약으로 하여 국내 명품의류 수요에 발맞추어 최고품질의 명품의류를 국내 최저가로 유통 시키고 있으며 본사 전담 사업팀이 현지로 투입되어 꼼꼼하고 섬세하게 최상의 상품만을 엄선하고 정품의 유무를 철저하게 검수하고 있습니다.

- 바이피렌체는 일반 명품 의류 쇼핑몰이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바이피렌체가 타겟으로 삼고 있는 주요 고객층은 어떻게 되나요?

명품의류 사업을 하고 싶지만 명품도매사업 단가가 높아 고민인 회원, 소량 매입으로 인해 거래처와의 연결이 힘든 회원, 지속적인 명품의류를 제공받으려는 회원, 이태리 현지의 명품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제공받으려는 회원, 명품의류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매장 및 쇼핑몰 운영업체 회원 등의 명품의류 쇼핑몰 무료 창업 전문 업체입니다.

바이피렌체의 서비스는 수익성이 높은 의류 패션 쇼핑몰을 운영하려는 예비창업자, 명품 의류의 사입과 배송, 상품 이미지 등의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나 운영자, 저렴한 도매 및 꾸준한 공급처가 필요한 업체 운영자 혹은 예비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 타 B2B 쇼핑몰 분양 사이트와 확연히 다른, 바이피렌체만의 눈에 띄는 경쟁력은 무엇인지 간략하게 설명해주십시오.

바이피렌체를 통하면 이태리 명품의류 B2B 창업비용이 단돈 50만원으로서 수익률은 도매가에 대비해 최소 50%에서 최대 300%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태리 최상품 명품의류를 최저가로 제공하고자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고급쇼핑몰을 회원님들께 분양, 제공하고 있으며, 타사의 쇼핑몰 서비스와는 달리 분양된 쇼핑몰의 모든 상품관리 및 제반사항의 업데이트는 국내최초 자동으로 이루어져 쇼핑몰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였기에 회원들은 판매에만 주력할 수 있습니다.

바이피렌체의 주문방법은 바이피렌체 쇼핑몰분양(오픈마켓 상품등록), 상품판매, 바이피렌체 주문접수(입금/배송지 주소입력), 배송대행, 완료로 이루어집니다.

특히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명품의류 제공이 보장되며 아이템 선정, 상품 이미지를 위한 모델비 및 촬영비/디자인 편집비용, 재고걱정, 사입비용 걱정 등을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배송대행 서비스와 쇼핑몰 운영 및 창업에 대한 실무 교육지원 등 전반적인 지원을 진행해줍니다.

- 앞으로의 바이피렌체의 방향을 간략하게 설명해주십시오.

바이피렌체는 앞으로도 바이피렌체와 함께하는 모든 도, 소매 회원들의 극대화된 수익을 목표로 하여 언제나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며 또한 함께하는 회원들은 이미 성공에 한 발짝다가섰다는 것을 보다 뚜렷하게 확인시켜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자료인용 : 바이피렌체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