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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북개발공사,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CS 역량강화 교육...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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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개발공사(사장 최정호)가 22일 공사 사옥에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사 임직원 및 관리사무소 직원 대상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통한 민원인 서비스 응대스킬 UP’이라는 주제로 고객 서비스 관리와 의사소통 기술, 유형별 문제 해결 방법 등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을 위한 참여형 교육으로 진행했다.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얻은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실제 업무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새로운 전략과 접근 방법을 모색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최정호 사장은 “이번 CS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임직원들이 고객의 요구를 더 깊이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CS마인드 내재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도민이 신뢰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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