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시, 전주 온가족 시민장터 개최...게임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주시, 전주 온가족 시민장터 개최...게임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

전주 지킴이 2024. 5. 25. 15:25
반응형

▲사진*전주 온가족 시민장터 열려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가정의 달 5월의 마지막 주 토요일,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 가족 단위 시민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채워졌다.

전주시는 25일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서 ‘제2회 전주 온가족 시민장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가정의 달 5월의 마지막 주말을 가족·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다.

시민장터에서는 20개의 공동체가 참여한 ‘판매장터’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각종 수공예품과 장신구 등 생활소품 등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13개 공동체가 참여한 체험부스에서는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시민장터에서는 어린이 방송댄스와 어린이 바이올린 공연, 비눗방울 공연이 펼쳐졌으며, 총 24팀이 참여한 팀 대항 추리게임 등 총 3개의 게임 이벤트도 진행돼 참여 가족을 비롯한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김혜숙 시 사회적경제과장은 “전주 온가족 시민장터는 공동체들이 참여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소통의 장이 될 뿐 아니라 시민과 관람객들 모두의 축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 5월에 열린 제2회 온가족 시민장터가 방문객들께 즐거움과 추억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전주 온가족 시민장터는 총 4차례 개최될 예정으로, 제3회 전주 온가족 시민장터는 오는 6월 22일 노송광장에서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