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순창군의회, 제284회 임시회 폐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순창군의회, 제284회 임시회 폐회!

전주 지킴이 2024. 5. 30. 15:42
반응형

▲사진*순창군의회 제2차본회의 폐회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군의회(의장 신정이)가 10일간의 제284회 임시회 일정을 마쳤다. 

순창군의회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30일까지 임시회에서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순창군 공모사업 관리 조례안’ 등 총 13건의 안건을 의결하고, 2024년도 상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위원장 최용수) 결과보고서를 채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채택된 결과보고서에는 관내 19개 사업장과 읍·면 소규모사업장을 점검한 결과, 부진사업에 대해서는 개선·보완사항을 제시하고 이에 따른 처리결과를 집행부에 제출하도록 할 예정이다. 

최용수 위원장은 결과보고에 대해 “군정 주요사업장에서 추진상황을 청취하고 현장을 살펴본 결과 미흡한 곳은 보완을 지시했다”면서, 성실시공 및 자재 보관․관리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말했다. 

신정이 의장은 본회의를 마치며 “6월 호국의 달을 맞이하여 국가와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그 뜻을 기억하자”면서, “희생자와 유가족을 위한 정책과 지원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동료의원들과 집행부에 당부했다. 

이어, “온난화 등 기후변화로 집중호우와 태풍 등 극단적인 기상현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니, 군민의 재산과 생명에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대비"를 주문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