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제시, 691회 지평선아카데미에 임홍택 작가 초청...새로운 시대, 새로운 소통원칙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제시, 691회 지평선아카데미에 임홍택 작가 초청...새로운 시대, 새로운 소통원칙

전주 지킴이 2024. 9. 9. 22:05
반응형

▲사진*제691회 지평선아카데미 포스터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오는 12일 제691회 지평선아카데미에 임홍택 작가를 초청해“2000년생이 온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소통원칙”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제시에 따르면 이번 지평선아카데미에서는 MZ와 기성세대 간 공감대 형성을 통한 올바른 소통법 에 대해 고민해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시는 바뀐 것은 ‘세대’가 아니라 ‘시대’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시대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세대 특성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실전요령을 제시 할 예정이다.

임홍택 작가는 현재 명지대 미래융합경영학과 겸임교수이자, 플라밍고엔터테인먼트대표를 역임하고 있으며 경영경제학 분야 최장기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90년생이 온다’,‘2000년생이 온다’,‘팀장, 바로 당신의 조건’ 외 다양한 세대 간 소통 관련 저서를 집필했다.

시 관계자는 "평선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별도 신청 없이 선착순으로 참석 가능하며, 현장 참여가 어려운 시민을 위해 강연 영상이 김제시 홈페이지와 사이버학습센터에 업로드된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