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상공회의소, '비즈니스 라운지' 오픈...회원사 비즈니스 소통의 창구!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주상공회의소, '비즈니스 라운지' 오픈...회원사 비즈니스 소통의 창구!

전주 지킴이 2024. 12. 11. 19:10
반응형

▲사진*전주상공회의소 비즈니스라운지 오픈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상공회의소(회장 김정태)가 11일 전주상의 7층 비즈니스라운지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회원사 비즈니스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게 될 「비즈니스 라운지」를 오픈했다.
 
전주상의에 따르면, 비즈니스 라운지는 김정태 회장의 공약사항의 하나로 회원기업의 국내외 비즈니스 교류와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기업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또한 회원업체 및 상의 방문객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해 도내 기업들의 비즈니스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는 한편, 기업들의 비즈니스 허브로 구심체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전주상공회의소 7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라운지는 회원기업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국내외 비즈니스 상담과 회의를 위한 챔버룸과 미팅 공간, 기자실(프레스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특히 상의 회관 이용 교육생들에게도 개방하여 편안한 휴게공간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한편, 전주상의 회원사인 (주)엘티에스(대표 주현경)는 비즈니스라운지에 자사제품‘rester®’를 기부했다.

‘rester®’는 전국 유일의 벽 천장용 흡음재 조달혁신제품으로 업무시설, 교육시설, 연수시설, 컨퍼런스 및 공연시설 등에 설치해 실내공간의 소음저감은 물론 음성 전달, 음악의 음질개선 등의 신제품‧신기술‧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