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제시, '2025년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 개최...읍면동 순회 시민 의견 청취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제시, '2025년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 개최...읍면동 순회 시민 의견 청취

전주 지킴이 2025. 2. 17. 14:57
반응형

▲사진*김제시 청하면 시민 열린대화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17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19개 읍면동을 찾아가며『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을 개최한다.

김제시에 따르면 이번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은 각계각층의 시민들을 초청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2025년의 시정 방향과 주요 정책을 설명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시민과 소통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혔다. 

17일 첫날 개최된 ‘만경읍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에는 주민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장을 가득 메운 시민들의 건의 사항이 계속해서 이어졌고 정성주 시장은 시민들의 아낌없는 고견을 경청했다. 

특히, 올해는 모든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경로당 등에 현장 방문해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고, 시민들은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는 정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정 시장은 “건의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시민들과 항상 소통할 것이다"며, “민선8기 3주년 새로운 각오로 시민들의 행복과 김제시의 대도약을 위해 온 힘을 다해 진력하여 시민과 함께 더 특별한 내일, 기회도시 김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