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안양시청
- 클래식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강남노무법인
- 전우와함께
- 창업경영포럼
- 고양특례시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강남구
- 최규태
- 안양시
- 강남 소비자저널
- 정봉수 노무사
- 김포시
- 케이클래식
- 안양시장
- 탁계석 회장
- 안양
- 탁계석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창경포럼
- 고양시
- 오승록
- 정봉수 칼럼
- 소협
- 용인소비자저널
- 피아노
- 음악
- K-클래식
- 최규태기자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북개발공사,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역량강화교육 실시... 본문
반응형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개발공사가 11일 공사 사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CS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행복과 성공을 부르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JS커뮤니케이션 박정순 대표를 초청해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최근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다양화되는 고객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키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웰빙과 고객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특히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학습을 통해 업무 생산성 및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공사 CS 담당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삶의 질과 직무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업무 효율이 향상되어 조직 전체의 생산성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효과적인 소통 방법 학습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공사의 서비스 품질 개선 및 긍정적 이미지 구축에도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제시-국토부, ‘2025 드론 실증도시 구축사업’ 업무협약 체결! (1) | 2025.03.11 |
---|---|
전북농협, 전북 쌀 소비촉진을 위한 쌀가공품 육성! (0) | 2025.03.11 |
무주군, 미래 성장 동력 발굴 총력...미래비전 프로젝트 추진단 6개 분과 115명 활동 (0) | 2025.03.11 |
우범기 전주시장, 완주·전주 통합 염원 담은 ‘상생발전 비전’ 발표...행정복합타운 조성! (0) | 2025.03.10 |
장수군, '장수녹반석벼루장' 전북자치도 무형유산 지정예고! (0) | 202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