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음악
- 창경포럼
- 고양시
- 용인소비자저널
- 탁계석 회장
- 정봉수 노무사
- 김포시
- 안양
- 케이클래식
- 전우와함께
- 소협
- 안양시
- 정봉수 박사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최규태
- 안양시장
- 탁계석
- 강남구 소비자저널
- 강남 소비자저널
- 피아노
- 정봉수 칼럼
- 안양시청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고양특례시
- 최규태기자
- 창업경영포럼
- 강남구
- 오승록
- 강남노무법인
- 클래식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시설공단, ‘배려 거울’ 설치...뒷사람 배려! 본문
반응형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이연상)이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공공 체육시설에 ‘배려 거울’을 설치했다.
공단에 따르면 최근 도내기샘국민체육센터 출입문에 배려 겨울이 설치됐다고 27일 밝혔다.
배려 거울은 뒤따르는 사람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거울로, 뒤 이어 출입하는 사람을 위해 문을 잡아주는 ‘출입문 잡아주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자는 것.
뒤따르는 사람을 인지하지 못해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 등의 불상사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이기도 하다.
복합시설부 이병우 부장은 “공공기관을 시작으로 민간 부문까지 캠페인이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며 “작은 행동이지만 반복될수록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연상 이사장은 “출입문을 잡아주는 행동은 ‘내가 당신을 배려하고 있다’는 마음을 가장 쉽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이러한 작은 배려가 이어진다면 전주 전역에 배려 문화가 자연스럽게 뿌리내릴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주군, 귀농·귀촌인 실태 설문조사...생활 만족도 등 조사! (0) | 2025.05.27 |
---|---|
전북대 김태욱 교수팀, 초음파로 나노소재 코팅 혁신기술 개발! (0) | 2025.05.27 |
전북교육청,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안전관리 대책 추진! (0) | 2025.05.27 |
전주상의, ‘공급망 ESG 대응전략’교육! (0) | 2025.05.27 |
주간‧야간‧주말, 원하는 시간에! …영등포구, 청년 공공일자리 참여자 모집 (1) | 2025.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