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호텔 맥스, 객실 서비스분야 ISO 인증 획득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호텔 맥스, 객실 서비스분야 ISO 인증 획득

강남구 소비자저널 2019. 11. 10. 19:40
반응형

호텔맥스, 객실 서비스분야 ISO 인증 획득▲사진=호텔 맥스 야경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제주도 조천읍에 소재한 호텔 맥스(대표 김재선)는 지난달, ISO(International Organzation for Standardization)인증 획득을 위한 인증심사기관 IGC(Institute of Global Certification)로 부터 객실 서비스분야에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ISO9001:2015)을 획득하였다.


ISO9001:2015 인증 절차는 인증신청, 문서심사현장심사시정조치확인인증서 획득 절차로 진행 됐.

품질경영시스템 인증(ISO9001:2015)은 제품 및 서비스 분야 국제표준으로, ISO9001:2015 규격 요구사항에 준하여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그동안 제품 품질만을 대상으로 인증 심사가 진행 되었으나, 201811일부터 표준규격이 갱신되면서 서비스 분야로 심사 영역이 확장 되었다.

PDCA 사이클에서의 경영시스템 구조(조직과 상항, 이해관계자의 니즈 및 기대, 리더십, 기획,지원 및 운용, 성과평가)에 서비스 품질 높은 품질경영시스템(QMS:Quality Management System)을 프로세스 실행결과가 나올 수 있게 지속적 활동을 통한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호텔 맥스 관계자에 따르면 '서비스 경영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경영 철학과 꾸준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호텔맥스, 객실 서비스분야 ISO 인증 획득▲사진=호텔 맥스 객실1 ⓒ강남구 소비자저널


호텔맥스, 객실 서비스분야 ISO 인증 획득▲사진=호텔 맥스 객실2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