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5. 17:15

완주군, 직장 내 4대 폭력예방 통합교육 실시

반응형

완주군, 직장 내 4대 폭력예방 통합교육 실시▲사진*4대폭력예방교육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완주군이 건전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4대 폭력예방 교육을 진행했다.


완주군에 따르면 지난 4일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 신규 공무원을 비롯해 군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9년 하반기 직장 내 4대 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4대 폭력예방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양동옥 강사를 초청해 ‘세상을 바꾸는 같이의 가치’를 주제로 성인지 감수성을 실천할 수 있는 사례 위주의 강의로 진행됐다. 


완주군은 양성평등기본법 등 관련 법률에 따라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전 직원을 대상으로 4대 폭력 예방 통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직장에서 발생하는 성폭력·성희롱은 단순 개인의 문제가 아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공직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