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1. 4. 20:40

(주)웰니스에이, 제4회 세미나에 이어 과학관 방문

반응형

(주)웰니스에이, 제4회 세미나에 이어 과학관 방문▲사진=세미나에 참석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주)웰니스에이(안태현회장, 이하 안 회장)는 지난 3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마포구 소재 서교동주민센터에서 '2018 웰니스에이의 출발!'이란 제목으로 제4차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세미나는 2018년도 노벨물리학상 한국대표후보에 선정된 ▲강대일박사(이하 강 박사)가 나노공법으로 만들어진 '한국왕칼슘'에 대해 기술적인 설명 ▲김용욱 전무의 재치있는 퀴즈 ▲안 회장의 회사의 비젼 ▲강남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의 홈페이지를 활용한 소비자평가 활용방안으로 이루어 졌다. 


특히 세미나에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참석해 골다공증에 뛰어나다는 '한국칼슘왕'을 즉석에서 현금으로 구입하는 등 높은 관심을 가졌다.


김예리씨는 "제가 웰리스에이와 '한국왕칼슘'을 만난게 너무 행복합니다. 이 제품을 먹고는 약 15일 동안에 6가지 정도의 호전반응이 있었는데, 기분 좋은 반응이었습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런 제품을 가지고는 세계 어디에도 나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서서 더욱 행복합니다."고 열정을 쏟아냈다.


세미나 후 근처에 마련된 과학관을 방문하여, 구체적으로 나노공법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합작투자회사가 현재 중국 청도에 대형 제약회사를 건설중에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중국 뿐아니라 세계로 나아가는 회사가 되기를 희망하며, 지금 참여하고 계시는 모든 사업자들이 창립맴버로 인식하고 함께 해 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이모저모>

▲사진='한국칼슘왕'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강 박사 ⓒ강남 소비자저널


(주)웰니스에이, 제4회 세미나에 이어 과학관 방문▲사진=회사의 비젼에 설명하고 있는 안 회장 ⓒ강남 소비자저널




<과학관 방문>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