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K-클래식
- 탁계석 회장
- 용인소비자저널
- 전우와함께
- 안양시장
- 안양시청
- 최규태기자
- 창경포럼
- 안양
- 피아노
- 오승록
- 최규태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강남 소비자저널
- 정봉수 노무사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안양시
- 클래식
- 김포시
- 정봉수 칼럼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창업경영포럼
- 고양특례시
- 케이클래식
- 소협
- 강남노무법인
- 음악
- 강남구
- 탁계석
- 고양시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LX, 공공기관 최초 마스코트 활용한 창작동화책 제작...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가 공공기관 최초로 아이들을 위한 창작동화책을 제작·배포해 눈길을 끌었다.
LX에 따르면 저출산 시대에 미래 세대를 위한 투자로서 공사 캐릭터를 활용한 창작동화책‘랜디, 밤송이를 부탁해’를 제작, 전국 국·공립유치원과 공공도서관 7000여 곳에 무료로 배포했다고 28일 밝혔다.
‘랜디, 밤송이를 부탁해’는 LX의 마스코트 거북이‘랜디’가 지구본 요술등가방 속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숲속 친구들의 문제 해결을 돕는 이야기로, 5~7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4만부 제작됐다.
지난해 웹툰 연재,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굿즈 제작 등 ‘랜디’를 활용한 이색 홍보로 호평을 받은 LX는 올해도 캐릭터를 활용해 국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LX창작동화‘랜디, 밤송이를 부탁해’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에서 e-book으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LX는 랜디를 활용한 홍보로 ‘제2회 우리동네 캐릭터’특별상(2019),‘제6회 토이어워드’공공캐릭터 특별상(2020) 등 대외 수상을 한 바 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시, 2월부터 차질 없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0) | 2021.01.29 |
---|---|
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유초등생 학습 및 안전 위한 적극 행정 주문! (0) | 2021.01.28 |
전북대병원 산부인과 로봇수술 100례 달성! (0) | 2021.01.28 |
장수군, 올해 주요업무세부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0) | 2021.01.28 |
박성일 완주군수, 수소산업-교통망 구축 국회 건의... (0) | 2021.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