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주)이하리 ‘루시마마’ 브랜드로 ㈜ 티아이유스튜디오와 업무협약 체결 해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주)이하리 ‘루시마마’ 브랜드로 ㈜ 티아이유스튜디오와 업무협약 체결 해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2. 1. 11. 17:37
반응형

- 자사 브랜드인 ‘루시마마(RUSIMAMA 24)’로 첫 콜라보 진행하기로 -

▲사진=업무협약식 후 악수하고 있는 이하리 대표이사(우)와 김형석 대표이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이하리(대표이사 이하리, 이하 이대표)는 2021년 12월 17일 MCN 콘텐츠 기업인 ㈜티아이유스튜디오 본사에서 기능성 화장품인 ‘루시마마’를 티아유스튜디오와 첫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이하리는 올 4월에 창업한 여성기업, 스타트업 기업으로 전문화장품 제조 및 도소매업으로 출발했다.

한편 ㈜티아이유스튜디오는 숏폼 영상 플랫폼인 ‘틱톡(TikTok)’의 공식 대행사로 소속 크리에이터 및 셀렙들을 20여 명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유통이 힘들어진 가운데 숏폼 영상 전문 플랫폼 회사인 티아이유스튜디오와 업무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 또한 폐쇄몰 등 유통의 다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는 이하리 대표이사(우)와 김형석 대표이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