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이돈승, 이재명의 눈물 닦아주는 것이 ‘정의’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이돈승, 이재명의 눈물 닦아주는 것이 ‘정의’

전주 지킴이 2022. 2. 15. 21:23
반응형

▲사진*이돈승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조직본부 부본부장 이재명 지지 유세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이돈승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조직본부 부본부장인 “이재명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 정의”라며 이재명 후보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 부본부장은 대선선거운동이 본격 시작된 15일 봉동농협 앞에서 진행된 유세연설에서 “흘러내리는 콧물을 훔치며 굽어진 손으로 닦아야 했던 이재명의 눈물을 알아야 한다”며 “이제 정의로운 완주군민이 이재명의 눈물을 닦아주어야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재명 후보는 지난해 12월 5일 완주군을 찾아 수소특화 국가산단이 필요하다는 요청을 잊지 않았다. 완주군을 수소차 특화도시로 육성하겠다는 등의 5가지 공약을 공약을 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돈승 부본부장은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당선시켜 완주군에 50만평의 수소특화 국가산단 조성이라는 새 역사를 이루자고 역설했다.

이어 이 부본부장은 오후 2시 전주 모래내시장에서 진행된 민주당 미래경제단 유세를 정세균 단장(전 총리), 안호영 총괄단장 등과 함께 하며, 전북에서 ‘8090(투표율 80%, 득표율 90%) 달성’이 이뤄지도록 시민의 현명한 선택을 촉구했다.

오후 4시 둔산공원 사거리에서 열린 유세에서는 안호영 의원과 함께 주민들에게 이재명 지지를 요청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