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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부안군, 2022년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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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부안군이 지난 7일 “당신의 친절이 부안군의 가치를 높입니다”라는 주제로 2022년 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부안군에 따르면 이날 군청사 대강당에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친절교육은 군민들이 바라는 행정수요가 복잡하고 다양화됨에 따라 “규칙보다 공감이 먼저다”라는 친절마인드 커뮤니케이션 스킬향상에 초점을 맞춰 실시됐다고 8일 밝혔다.
또한 친절한 민원대응을 통해 청렴도 향상 및 지속가능한 실천을 통해 인정받는 군정을 실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등을 제시해 전직원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군 관계자는 “친절은 소멸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으로 나아가기 위한 최고의 전략”이라며 "교육을 통해 친절에 대한 중요성을 공감하고 작고 사소한 친절을 실천하는 것이 전 직원의 일상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안군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과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및 민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군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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