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 등 4개 단체, 조후보 지지 선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 등 4개 단체, 조후보 지지 선언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2. 5. 10. 19:52
반응형

좌편향된 교육감을 심판할 유일한 중도·보수 대표선수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세계프로킥복싱무에타이총연맹, ()한국방송가수연합회, 한국마술인협회, 인생디자인대학 등 4개 단체는 10조 후보가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좌편향 교육감을 심판할 유일한 중도·보수 대표선수임을 확신하고, 승리를 위해 함께 하겠다며 조 서울시 교육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 4개 단체는 지지 선언서를 통해 교육이 바로서지 않고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없다는 절박한 마음으로 오늘 이 자리에 섰다지난 8년간의 좌편향된 교육으로 학력 수준의 하향 평준화와 교육 격차가 더욱 커지는 등 서울 교육이 끝없이 추락하고 있고 미래 인재 육성도 더 이상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학교는 특정 이념을 가르치는 곳이 아니라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어 세계 속의 인물을 키워내는 곳이라며 전교조에 의해 한쪽으로 기울어진 운동장이 돼 있는 학교 교육을 이번 선거를 통해 바로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들 단체는 서울 시민의 염원에 따라 수도권교육감후보단일화추진협의회(교추협)에서 경선을 통해 선출된 중도·보수 단일후보가 바로 조 후보라며 교추협에서 이탈한 자들은 서울 시민의 선택을 받은 조 후보를 흔들려는 반민주적이고 반교육적인 행동을 당장 멈추고 중도·보수 서울시 교육감 당선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