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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시설공단, 현장 맞춤형 교육과 심화 교육 등 전 직원 대상 친절 교육...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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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구대식)이 더욱 친절한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공단에 따르면 교육은 사내 CS(Customer Service) 강사를 활용한 현장 맞춤형 교육과 외부 CS 전문 강사를 통한 심화 교육 등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다고 21일 밝혔다.
1차로 현장 맞춤형 교육이 고객 특성에 맞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최근 실시됐다.
각 체육시설 현장에서 직접 시민을 대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유형별 응대 방법과 고객 응대 시 주의 사항, 전화 응대 요령 등 현장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고객 응대 방법을 소개하고, 현장 사례를 반영해 시설 상황에 맞는 맞춤형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사내 강사가 실무를 담당하며 직접 체득한 경험을 토대로 교육을 진행해 공감대를 이뤘다.
공단은 또 2차 심화 교육을 통해 친절 마인드의 내재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공단은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매년 2차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친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혁신역량 강화 계획를 수립하고 친절 마일리지 제도와 친절 UCC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구대식 이사장은 “친절 교육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불편한 점은 없는지 살피는 등 실질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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