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순창군, 다채로운 생활스포츠대회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순창군, 다채로운 생활스포츠대회 개최!

전주 지킴이 2022. 11. 17. 16:00
반응형

▲사진*순창군 생활스포츠대회 개최 (야구대회)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순창군은 오는 18일부터 그라운드골프 및 야구, 소프트테니스, 궁도 등 다채로운 생활 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순창군에 따르면 18일에는 제2회 강천산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순창군체육회(회장 양영수)가 주최하며 순창군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임춘기) 주관하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다고 17일 밝혔다. 

당초 영·호남 지역의 선수들로만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참가지역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전국 단위 대회로 개최해 600여 명이 순창을 방문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19일, 20일, 26일, 3일간 열리는 제2회 강천산배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는 순창군체육회가 주최하며 순창군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김화곤)가 주관한다. 

경기는 팔덕다용도경기장에서 진행되고 전국에서 15개 팀 500여 명의 선수들이 모여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한 쟁탈전을 펼친다.

아울러 19일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2022년 전국 소프트테니스 시·군·구 어르신 페스티벌은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회장 정인균)가 주최하고, 전북소프트테니스협회(회장 박경만)가 주관하는 대회로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린다. 

시·군·구 생활체육 소프트테니스 클럽과 어르신 소프트테니스 교실에 참여하는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같은 날 육일정에서 열리는 2022 육일정 복원기념 임순남 궁도대회는 순창군체육회에서 주최하며 순창군궁도협회(회장 박정걸)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 규모로 치러지던 대회를 인접한 임실, 남원까지 확장해 임순남 최고의 사수가 누구인지 가리는 시합이 펼쳐진다. 

육일정의 역사적인 의미와 순창군 궁도의 역사에 대해서 되새길 뜻깊은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순창군은 현재까지 40개의 야구, 테니스, 소프트테니스 등 각종 스포츠대회를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