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구원받은 영권 2022. 12. 26. 20:23
반응형

▲사진=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안양시 소비자저널

안양제일교회, 희망조약돌 등 청소년 위한 나눔 물품 전달 -

[안양시 소비자저널=박영권기자]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산하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민미연)에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센터는 지난 19일 희망조약돌로부터 여성 청소년 기본생리용품을 지원받은데 이어, 22일에는 안양제일교회(위임목사 최원준)로부터 위기 청소년 가정 전달할 나눔 물품을 전달 받았다.

희망조약돌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1388청소년지원단 복지지원단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위기청소년을 위한 물품 지원 및 자립·자활 지원 등 복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지원받은 나눔 물품(생리용품 60)은 특별지원대상 및 찾아가는 청소년 동반자 이용 청소년, 학교밖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안양제일교회로부터 전달받은 물품(온누리상품권)도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이용하는 특별지원대상 및 학교밖 청소년 등 총 16가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양제일교회 최원준 목사는 지역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미연 센터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의 손길을 전해준 양 기관에 감사하다,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위기 청소년 보호를 위해 센터도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