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포시 관내 기관·단체, 튀르키예·시리아 국민에 ‘따뜻한 손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포시 관내 기관·단체, 튀르키예·시리아 국민에 ‘따뜻한 손길’

williamhong 2023. 2. 23. 22:35
반응형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대한적십자사 김포시지구협의회에 전달

김포시 공직자들도 자발적으로 성금 모금일반시민 동참 가능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 공직자들이 지진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국민을 위한 성금 모금을 실시하는 가운데, 김포시호남향우연합회와 김포시징검다리봉사단, 한국교통장애인연합회 김포시지회 등 관내 기관·단체에서도 성금을 모아 대한적십자사 김포지구협의회에 전달하는 등 훈훈함을 보여주고 있다.

 

김포시는 23일 본청 다목적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와 대한적십자사 김포지구협의회 간 튀르키예·시리아 국민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포시호남향우연합회(회장 신석균)는 구호 성금으로 1,000만 원을 김포징검다리봉사단(회장 김성태)170만 원을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김포시지회는 1015천원을 대한적십자사 김포지구협의회에 기탁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김포지구협의회 봉사자들 또한 250만 원을 모금했다.

 

성금 전액은 대한적십자사 김포지구협의회를 통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지역 현장복구 및 피난처 이재민들을 위한 생필품과 구호품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신석균 김포시호남향우연합회 회장은 형제의 나라인 튀르키예에 이런 피해가 발생해 너무나 안타깝다라며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연합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모금했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병수 시장 또한 지역 기관·단체들께서도 함께 힘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 정성과 마음을 모아 마련한 성금이 튀르키예·시리아의 이재민 구호에 쓰여 빠른 일상 회복이 이뤄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단체가 아닌 개인인 경우에도 성금 모금을 할 수 있다.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 모금 동참을 희망하는 시민은 이달 24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 접수하거나 경기도공동모금회 전용 계좌로 입금(농협 301-0173-0566-11)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