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 ‘금의환향’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 ‘금의환향’

williamhong 2023. 3. 7. 17:52
반응형

[김포시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 ‘2023 오동도배 여수오픈 테니스대회에서 금메달 1, 은메달 1,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하 선수단)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3일까지 열린 ‘2023 오동도배 여수오픈 테니스대회에 출전해 금, , 동메달 각 1, 1, 3개의 총 5개를 따냈다.

 

선수단 가운데 정홍 선수는 KDB산업은행 소속 이재문 선수와 남자복식 경기에서 만나 우승을 거두는 한편 남자 단식 경기에서도 은메달을 획득해 무려 2관왕의 영예를 거뒀다.

 

이재명 선수는 국군체육부대 김병훈 선수와의 남자복식 경기에서 동메달을 따냈으며, 한진성 선수와 김동주 선수는 각각 인천대 김윤아 선수, 고양시청 장지오 선수와 짝을 이뤄 혼합복식 경기를 치른 결과 동메달을 목에 걸 수 있었다.

 

출전자 중 김동주 선수는 올해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에 입단했으며, 이번 대회 역시 처음 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동주 선수는 올해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에 입단해 첫 출전 대회부터 좋은 성적을 거둬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의 위상을 높였다.

 

시 관계자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이 2023년에도 계속해서 훌륭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직장운동경기부 운영 활성화와 효율적인 훈련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