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문화재단 한벽문화관, ‘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 기자간담회 가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주문화재단 한벽문화관, ‘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 기자간담회 가져...

전주 지킴이 2023. 5. 24. 16:17
반응형

▲사진*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 기자간담회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문화재단 한벽문화관(한벽문화관장 김철민)이 지난 23일 한벽공연장에서 전주브랜드공연(마당창극)‘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에 대한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백옥선 전주문화재단 대표이사 및 오진욱 연출, 배승현 안무, 정민영 주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공연의 개요와 기획 의도, 시놉시스와 질의응답 등을 순서로 간담회가 진행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의 홍보마케팅에 대한 질의에 백옥선 전주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상설공연 ‘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 는 6월에 진행되는 제16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에 쇼케이스에 선정되어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어, "7월에 개최되는 대한민국 문화재단 박람회의 오프닝 쇼케이스 공연으로 이번 작품이 올라가게 되어 국내외 예술단체 및 기획사 등 문화예술 산업 종사자들에게 대외적으로 홍보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오는 27일(토) 개막을 앞둔 전주브랜드공연(마당창극) ‘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전주한벽문화관 전통혼례청에서 실시된다. 

이 작품은 전라감찰사, 전라감영, 전주8경, 선자청 등 전주를 소재로 활용해 전주의 이야기가 다채롭게 녹아있고, ‘판소리’라는 예술적 요소를 핵심으로 현대적 요소를 더해 관객의 공감과 대중성까지 겸해 전통공연의 해학과 우리 소리의 예술성을 두루 갖춘 작품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오진욱(연출), 배승현(안무), 홍정의(작곡), 정민영(주연) 등이 참여하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지역예술인 17명이 참여해 ‘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전주브랜드공연(마당창극) ‘오만방자 전라감사 길들이기’는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고, 전북도민과 전주시 내 숙박·음식업소 이용객, 전주시민, 청소년, 노인, 단체 관람 등 다양한 할인혜택으로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