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유희태 완주군수, 간부회의에서 와일드&로컬푸드 축제 준비 당부...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유희태 완주군수, 간부회의에서 와일드&로컬푸드 축제 준비 당부...

전주 지킴이 2023. 8. 14. 22:23
반응형

▲사진*유희태 완주군수, 와일드&로컬푸드 축제 성공 위한 확대간부회의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유희태 완주군수가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 성공을 위해 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완주군에 따르면 14일 유 군수는 간부회의를 통해 “제11회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가 한 달 반을 앞두고 있다”며 “전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축제 성공을 이끌자”고 독려했다.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고산자연휴양림에서 열릴 예정이다. 

유 군수는 “군과 주민, 중간지원조직 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소통협력을 강화해서 준비에 철저를 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유 군수는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 대응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유희태 군수는 “8월 기재부 단계에서 국가예산이 최종 확정되고, 기재부에서 예산이 누락되면 국회단계에서 사실상 반영이 불가하므로 막바지 대응에 노력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이외에도 코로나19가 재확산 현상을 보이고 있어, 예방조치를 강화할 것을 지시했다.

지난 6월 일상회복 1단계를 시행한지 두 달 만에 전북지역 감염자는 4배 이상 늘었으며, 완주군도 감염취약시설을 중심으로 코로나 발생건수가 늘어나고 있다. 

끝으로 유 군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자율적 방역수칙이 준수될 수 있도록 홍보에 적극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