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유디유소프트 '갓오브뮤지션'으로 일반인 투자 기회 제공하나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서울 강남구

유디유소프트 '갓오브뮤지션'으로 일반인 투자 기회 제공하나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3. 10. 11. 02:34
반응형

- 뮤지션 플랫폼의 신 : 음악, 블록체인, 투자를 위한 절호의 기회 -

 

▲사진=god of musician의 한 장면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유대유소프트(대표이사 이성상)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2023년 10월 4일 (GLOBEL NEWSWIRE) God of Musician(이하, GOM) 음악 저작권 플랫폼이 큰 기대를 모아 수익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일생에 한 번 있는 수익 창출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udusoft 팀이 세심하게 구축한 GOM은 ▲음악 산업 ▲ 블록체인 ▲ 금융 부문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플랫폼으로 10월에 재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22년 중반 GOM은 순간적으로 주목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아 세상을 놀라게 했다.

 

이어 udusoft 팀은 프로젝트가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될 때까지 이니셔티브의 시작을 연기할 것을 제안했다.

1년이 넘는 노력 끝에 GOM은 전 세계 유력한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화려한 재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곰뮤직 저작권 플랫폼의 부활은 기술적인 도약일 뿐만 아니라 음악 산업의 획기적인 재구상을 의미한다.

이 플랫폼은 단순히 음악 저작권을 NFT로 토큰화하는 것 이상이다. NFT를 금융 및 채굴 생태계에 원활하게 통합하여 진정한 탈중앙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고 할 수 있다. 이에 투자자들의 수익이 극대화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의 음악 시장은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GOM을 활용한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이 전 세계적으로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GOM의 한국 뿌리 확장 및 잠재적 시너지 효과

더욱이 GOM 개발팀은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기술/기반하에 음악 NFT라는 새로운 기법의 오디션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방대하고 열정적인 팬층을 바탕으로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BLACKPINK) 등 상징적인 이름이 이미 탄생했으며, 세계적인 K팝 현상을 이끌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빌보드 챠트 등을 통해 이미 세상에 널리 알려졌으며, 영향력 있는 인물과 열성적인 팬들로 인해 투자자들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상태이다.


갓오브뮤지션(GOM) 플랫폼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검증된 실적 - GOM은 2022년 중반에 주목을 받으며 단숨에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출시를 연기하기로 한 결정은 준비 상태의 정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적이었다. 이후 더욱 성숙하고 세련되며 유망한 벤처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2.  선구적인 기술 혁신 - 곰뮤직 저작권 플랫폼은 음악 산업 발전의 비약적인 발전을 의미한다. 음악 저작권을 NFT로 토큰화하는 것을 넘어 금융 및 채굴 생태계에 원활하게 통합하여 진정한 탈중앙화를 추구한다. 이러한 선구적인 접근 방식은 음악 산업의 재편을 약속할 수 있게 된다.

3.  번성하는 음악 시장 - 블록체인을 활용한 음악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투자하기에 좋은 기반을 제공한다. 따라서 GOM이 앞으로의 세계 음악 저작권 시장에서 선도할 예정이다.

4.  한국의 전문성과 K-Pop 문화 - GOM 개발팀의 한국 뿌리는 프로젝트에 독특한 차원을 가져온다. K팝 문화의 깊은 유대 관계는 유명한 K팝 아티스트 및 그들의 열정적인 팬들과 그들의 잠재적인 무한한 응원을 통해 만들어 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잠재적인 효과는 음악플랫폼(GOM)을 완성시키는데 영향력을 줄 수 있다.

5.  다양한 투자 방식 - 투자자는 전통적인 투자 모델에 국한되지 않으며, GOM을 활용하여 채굴과 스테이킹이라는 시스템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투자 방식의 다양성은 맞춤형 투자 전략을 가능하게 한다.

전례 없는 변화와 혁신이 이루어지는 시대, 곰뮤직 저작권 플랫폼은 투자자들에게 빛나는 기회로 떠오르고 있다.

음악, 블록체인 기술, K-pop 문화의 역동적인 세계가 교차하는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넥서스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 

앞으로 갓오브뮤지션(God of Musicial/GOM)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추며 자유롭게 창작활동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사진=유디유소프트 로고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God of Musician 포스트들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