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비엠스인터네셔날 주식회사, 2024. 1. 31.자 ESM 소비자평가솔루션 인준 도입을 시작으로, 와인 맛과 품질에 도전장을 내밀다..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주식회사 비엠인터네셔날

비엠스인터네셔날 주식회사, 2024. 1. 31.자 ESM 소비자평가솔루션 인준 도입을 시작으로, 와인 맛과 품질에 도전장을 내밀다..

ESM 소비자평가단 2024. 2. 2. 16:28
반응형

비엠스인터네셔날 주식회사 ( 대표이사 박정근 )는 지난 1월 31일자로 ESM 소비자평가솔루션을 도입하고 오는 5일부터 본격적인 소비자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엠스인터네셔날 담당자는 "ESM소비자평가솔루션 도입은 그 자체만으로 제품력을 갖춘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니면 도입하기 힘들기에 공급사 입장에서는 상당히 기대된다."

또 "평소 여러 행사 등에 와인 시음회를 개최해 왔고, 여러 공식적인 스포츠 행사 등에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면서 항상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 기상이었기에, 향후 더욱 많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고, 특히 소비자평가에 참가하는 가망 와인 소비자들에게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또 매일, 매주, 매달 추첨을 통해 이태리 정통 와인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고 전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번 평가 통계 결과를 토대로 2024' ESM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포함해 타 기관 등에도 수상 시신청 접수도 예정에 있다고 귀띔했다. 

비엠스인터네셔날은 이태리 ​모리니 독점수입사로 이태리 정통 와인을 국내 뿐 아니라 동남아 등, 비 와인 주류 국가들을 대상으로 무역 및 유통하고 있다. 

문의 :  https://bmswine.com/

 

주식회사 주식회사 비엠스인터네셔날

주식회사 비엠스인터네셔날은 혁신적인 와인 전문,및 리모델링 설계와 시공기술을 통해 고객여러분에게 프리미엄 와인의 세계를 공유합니다.

bmswi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