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코이노니아(클럼2000) 소비자주권시대 열어가나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서울 강남구

코이노니아(클럼2000) 소비자주권시대 열어가나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4. 2. 28. 03:03
반응형

– 클럽2,000멤버 집단화를 통한 새로운 공유 경제모델 제시를 위해 업무협약서(양해각서)에 서명해  –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대표기자] (주)코이노니아(회장 정차조, 이하 정 회장)는 지난 26일(월) 오후 6시 서울시 강남구 소재 코이노니아(클럽2000) 교육장에서 (주)위맥스바이오(대표이사 김청하)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클럽2000멤버 집단화를 통한 새로운 공유 경제모델 제시를 위해 업무협약서(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정 회장은 소비자주권시대를 열기 위해  20여년 동안 준비해 왔으며, 생산자와 유통 관계자들의 수익을 소비자가 주인이 되는 시스템으로 배열을 바꾸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해 왔다.

 

(주)코이노니아는 소비자주권시대를 열기 위해 '클럽2000'을 구상했으며, 온/오프라인 쇼핑몰 사업을 위해 650명에 달하는 발기인 모집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정 회장은 "H 백화점, L백화점, S백화점 등의 1억원이 넘는 VIP들과 숫자를 분석했으며, 글럽2000 맴버쉽에 참여하면 그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정 회장은 소상공인은 물론 신제품도 2~7개월에 사라지는 중소기업과 강소기업들의 제품들을 전무후무한 사전예약구매 시스템을 통해 기업을 살리는 것은 물론 국가의 대업인 일자리창출 까지 생각하고 있다.

 

사전예약구매의 특징은 더 좋은 제품을 더 싸게 공급하는데 목적이 있다. 코이노니아가 추진할 협력사  계열사  자회사를 통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정 회장은 "▲협력사유통배당 계열사는 유통배당 & 생산배당 자회사는 원 + 원과  유통배당 & 생산배당 & 주식배당까지 지급할 것이며, 클럽2000멤버를 통해 신세계 유통 질서를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위맥스바이오 김청하 대표는 코이노니아(클럽2000)가 추구하는 시스템에 전적으로 공감하며 박수를 보냈다.

이어 김청하 대표는  "정말 좋은 제품들을 준비해서 1호 자회사로서 역할을 다 할 것이다"며 "우리의 제품과 시스템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유통시장을 이끌어 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는 정차조 회장(좌)과 김청하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업무협약서에 서명한 후 악수하고 있다(좌로부터 정차조 회장과 김청하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업무협약서에 서명한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업무협약서 싸인 후 특강하고 있는 정차조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