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 공식선거운동 첫날 시민들의 ‘머슴’ 자처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 공식선거운동 첫날 시민들의 ‘머슴’ 자처

전주 지킴이 2024. 3. 28. 19:11
반응형

▲사진*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시민들의 머슴이 되겠습니다."

제22대 국회의원 공식선거 첫날인 28일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가 시민들의 머슴을 자처하고 나섰다.

이날 오전 전주시 평화동 사거리에서 출근길 인사에 나선 양 후보는 머슴 복장을 한 채 지게를 짊어지고 시민들의 일꾼임을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양 후보의 유세차량이 유세 현장에 나타나자 지지자 등이 후보 이름을 연호했다.

특히 유권자와의 만남을 통해 주요 정책과 공약을 완성한 양 후보는 지역별 맞춤형 공약을 유세 활동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설명하고 지지를 당부하는 등 민생행보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양정무 후보는 "제가 사랑하는 전주가 위험에 빠져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 누구도 책임을 지려하지 않고 있다"며 "전주에는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무능력하고, 무책임하고 무력한 지역 일꾼은 전주 발전에 아무런 도움이 될 수 없다"고 호소했다.

이어 “앞으로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매일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뛰겠다. 최선을 다해 시민들을 만나고 성심성의껏 공약과 비전을 전하고 시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첫 공식 선거운동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정무 후보는 29일 금요일 오후 3시, 전주 안골사거리에서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출정식을 가질 예정이며 이날 인기그룹 GOD 보컬 김태우와 가수 더원이 안골사거리와 풍남문광장, 평화사거리 등지에서 지원유세에 나설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