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코이노니아 플렛폼 소비자가 주도하는 새로운 시장 질서 열어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서울 강남구

코이노니아 플렛폼 소비자가 주도하는 새로운 시장 질서 열어

정브레인 2024. 4. 13. 06:00
반응형

[강남구 소비자저널=정현아 기자]

(주)코이노니아(정차조 회장, 이하 정 회장)는 지난 12일(목) 오후 6시~8시까지 서울시 강남구 소재 코이노니아(클럽2000)교육장에서 불안정한 경제 여건을 함께 극복하고자 설립된  ‘클럽2000’으로 ‘모두’와 ‘상생’, 그리고 ‘공유’를 바탕으로 하는 ‘생소융합(生消融合)’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코이노니아 종합 쇼핑 플랫폼(가치샵)은 가치샵 내(內) 가치가게를 통한 일자리창출과 가치샵 내(內) 실질화폐 경제로 사용할 가상자산 Green'T의 외연 확장한다.

클럽2.000멤버 집단화를 통한 생소융합의 새로운 공유경제모델 제시한다.

 온, 오프라인 결합형, 신 개념 직영 프랜차이즈를 클럽2.000멤버 비즈모델로 연계한다.

클럽2.000멤버를 통해 생성된 크루(crew 정회원) 집단을 글로벌 전자 오두막 시대 개척자로 지구사랑을 테마로 하는 그린플루언서의 양성과 ESG 기업으로의 비전을 완성해 간다.



소비는 곧 수익이다. 

가치샵 내(內) 가치가게 운영은 쿠팡유튜브카카오N쇼핑G마켓11번가아마존 등 과 관계성을 가진다.

생소융합 기반의 사전예약구매는 자회사  계열사협력사간을 통해,
클럽2,000마트프랜차이즈 연계(크루 프로젝트)한다

지구사랑 테마의 환경도우미 그린플루언서 육성을 한다.

GreenT-token(가상자산)은 온,오프라인 결재수단직영프랜차이즈 담보수단 메타버스 상권 투자수단사회 관계망 가치수단마켓 거래수단광고 콘텐츠 이익 공유 수단 주식 교환 수단에 이용된다.

상장 1차(해외), 2차(해외), 3차(국내) 상장 계획을 가진다.                                    

㈜코이노니아 주식 30%, 그린티 스왑(클럽 2.000멤버 완성후)

 

생소융합 기반의 영업전략으로 소비확산을 통해 생산능력 강화시킨다.

①협력사(사전예약구매 MOQ - 구매동시 유통 배당)

⓶계열사(사전예약구매 OEM - 구매동시 생산 배당)

⓷자회사(사전예약구매 ODM – 구매동시 주식 배당)




전자오두막은 온,오프라인 글로벌 커뮤니티로 클럽2000멤버(1차 무료입주)주축으로, 지구사랑 테마의 녹색 커뮤니티 문화 조성하며,
그린플루언서의 육성을 통한 글로벌 그린 네트워크를 형성한다.


클럽2.000멤버의 방향성은 와서! 놀아라! 신나게! 이다.

뜻밖의 재미뜻밖의 혜택뜻밖의 기회가 있다.

             

▲사진=사업 소개와 사업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는 정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사업 소개와 사업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는 정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 대한민국1호 국물조리사(윳수명장), 코이노니아 교육강사 정영준 대표 강의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사업설명 후 소감을 말하고 있는 참석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안** 사장님은 "물건을 만들어 놓고 팔기가 어려운데 회장님 말을 들어보니까 잘 될 것 같습니다. 2년 가까이 고민을 해서 샘플까지 만들어 놓은 상태인데,  판로가 없어 고민이 였는데 코이노니아 플랫폼 가치샵을 통한 가치가게라면 소상공인의 판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 것 같아 기쁨니다"

환경감시운동본부, SNS기자단으로 활동하는 조** 대표는 "신선한 아이디어 같구요. 힘을 합쳐서 나가면 세계적인 기업이 될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힘을 합쳐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김**님은 "처음 강의 때는 잘 못느꼈구요. 두번째 강의 정신 바작차리고 들어봤어요. 그러니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우연히 에레베이터에서 만난 사장님도 오늘 모시고 왔는데요. 좋은 기운으로 함께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문화 예술 분야 35년 근무, 조명감동으로 일하는 이**씨는 코로나로 인해 배고픈 예술가가 되었다며, "정은숙 님 소개로 이자리에 왔는데요. 코이노니아 플랫폼 너무나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계셔서 저도 함께 상승하는 회원이 되겠습니다"

박**님은 "처음 들었는데 쇼킹하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강의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