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알 수록 보여주고 싶은 컨텐츠, ‘KpopSEE’ 신호탄 쏘아 올려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강남 소비자저널

알 수록 보여주고 싶은 컨텐츠, ‘KpopSEE’ 신호탄 쏘아 올려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4. 5. 3. 03:21
반응형

 Kpop 아티스트를 현장에서 만나고 들을 수 있는 KpopSEE입니다, 

 

▲사진=유튜브 케이팝씨 실황 현장(좌측부터 DJ 핸썸차, 가수 현진영, MC 유재필 / 사진 제공 : ㈜킹스타이앤엠 ❘ 장소 협찬 : 빵샘 본점(마곡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1일(주) 공연 기획 및 영상 컨텐츠 제작회사인 킹스타이앤엠은 기존 한류 문화를 활용한 카페와 다양한 한류 체험 공간을 넘어선 새로운 컨텐츠의 신호탄을 올렸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도록 무료 Kpop 컨텐츠를 시작한 것. 이번 컨텐츠는 현재 Kpop 문화를 자리잡게 한 아티스트 및 현(現) 아이돌 등 다양한 가수를 소개하고 팬들과 편하게 소통하고, 유튜브로 함께 공유 하는 프로그램이다. 

 

KpopSEE(케이팝씨)의 첫 신호탄은 대한민국 힙합의 문익점이라 불리는 가수 현진영씨다. 대한민국 0세대 아이돌이라 불리는 현진영씨는 SM 이수만 프로듀서의 첫 번째 가수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며, 후배를 직접 프로듀싱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과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가수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 특별 공연(사진 제공 : ㈜ 킹스타이앤엠  ❘ 장소 협찬 : 빵샘 본점(마곡점) ⓒ강남구 소비자저널

 

이에 Kpop 문화를 잘 이해하고, 아티스트와 호흡을 잘 맞춰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현장의 분위기를 만들어가야 하는 메인 MC는 FNC 소속의 개그맨 유재필이 선정됐다. 아이돌의 MC라 불리는 유재필은 다양한 아티스트 및 아이돌들과 무대 경험이 풍부하고, 음악 컨텐츠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는 진행력을 보고 최종 선정하게 되었다는 제작사의 이야기다. 

 

Kpop 문화에 대해 꾸준히 공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킹스타이앤엠의 이병우 대표는 최근 한국 문화를 경험하고 체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급격하게 늘어났다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다양한 사람들 속에 Kpop 문화를 조금이라도 편하게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이번 컨텐츠를 제작하게 된 이유를 덧붙였다.

 

아티스트의 음악을 디제이와 함께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이번  KpopSEE 컨텐츠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특별공연 중 활짝 웃고 있는 가수 현진영(사진 제공 : ㈜ 킹스타이앤엠 ❘ 장소 협찬 : 빵샘 본점(마곡점)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가수 현진영(좌)씨가 ‘흐린 기억속의 그대’ 특별 공연에 참가한 학생들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 ㈜ 킹스타이앤엠  ❘ 장소 협찬 : 빵샘 본점(마곡점)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가수 현진영(우)씨가 특별 공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 ㈜ 킹스타이앤엠  ❘ 장소 협찬 : 빵샘 본점(마곡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