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북자치도문화관광재단, 전북자치도 지역 문화누리카드 협력가맹점 모집!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북자치도문화관광재단, 전북자치도 지역 문화누리카드 협력가맹점 모집!

전주 지킴이 2024. 5. 10. 16:00
반응형

▲사진*2024 협력가맹점 모집 포스터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경윤, 이하 재단)이 전북특별자치도(이하 전북자치도) 지역의 문화누리카드 이용 촉진 사업 참여 협력가맹점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재단에 따르면 본 사업은 문화장터(트럭), 비대면 책자 제작 및 배포, 쇼케이스 홍보, 관광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협력가맹점은 기존 도내 문화예술·관광·체육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이며, 신청 희망 가맹점은 재단 누리집(http://www.jbct.or.kr)에서 지원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가맹점은 프로그램별 참여기회 제공, 상품 또는 서비스 홍보 지원 등의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통합문화이용권 지원 사업(문화누리카드)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도·시·군 지자체가 함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문화 격차를 완화하고 문화예술·국내 여행·체육 분야 향유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또한 문화누리카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주민센터 또는 문화누리 누리집(http://www.mnuri.kr)을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전국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올해 문화누리카드는 도내 약 14만 명의 대상자에게 1인당 연간 13만원의 지원금을 지원하며 전년 대비 2만원 상향됐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문화팀(063-230-7451)으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