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창업경영포럼
- 전우와함께
- 김포시
- 음악
- 정봉수 칼럼
- 고양시
- 용인소비자저널
- 탁계석
- 최규태
- 안양시장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정봉수 노무사
- 오승록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강남구
- 클래식
- 안양시
- K-클래식
- 안양시청
- 탁계석 회장
- 안양
- 최규태기자
- 창경포럼
- 강남노무법인
- 강남 소비자저널
- 고양특례시
- 소협
- 케이클래식
- 피아노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임실군, SNS 아쿠아페스티벌 조회수 급증... 본문
[전북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임실군청 SNS가 2024 임실 아쿠아페스티벌을 알리기 위해 SNS 플랫폼을 통한 짧은 영상인 숏폼 콘텐츠를 게시하고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임실군은 지난달 27일부터 시작된 2024 임실 아쿠아페스티벌의 흥행을 위해 자체적으로 축제 홍보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현재 콘텐츠의 조회수는 1만여 회에 달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댓글에는‘와~ 이런거 너무 좋아요!’,‘참신하네요ㅎㅎ, 재밌어서 돌려봤어요.’,‘더운 여름에 고생이 많네요, 주말에 자녀들 데리고 한번 가볼게요.’등 응원의 댓글이 속속 올라오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아쿠아페스티벌을 찾아준 방문객들에게 임실치즈를 홍보하기 위하여 임실군 유튜브 채널인 임실엔TV 깜짝 현장 구독이벤트도 실시했다.
구독이벤트는 준비된 임실스트링치즈 400개가 30분 만에 배부가 끝나며 조기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러한 SNS를 통한 홍보에 힘입어 2024 임실 아쿠아페스티벌은 8월 6일 기준 5,383명의 방문자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군정 소식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임실N치즈축제와 옥정호 등 임실군 대표축제와 관광지들을 홍보하는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임실군 홍보에 앞장서준 직원들과 임실군 SNS에 관심을 가져주신 이용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총 4개의 SNS 플랫폼을 운영하며 군정 소식을 알리고 있다.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촌진흥청, 인공지능(AI) 활용 돼지 임신 판정 기술 개발...95% 정확도 (0) | 2024.08.07 |
---|---|
최형열 기획행정위원장, 민원 해결을 위한 현장방문...도로환경 개선 시급 (0) | 2024.08.07 |
전주상공회의소, 기업 경영애로 해소 위한 도내 유관단체와 업무협약! (0) | 2024.08.07 |
전주문화재단, ‘전주예술난장’ 차세대 연출가 및 시민참여자 모집! (0) | 2024.08.07 |
전북 예담채, 8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0) | 2024.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