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2024 부안붉은노을축제, 레드와인페스타 등 풍성한 볼거리 준비 마쳐...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2024 부안붉은노을축제, 레드와인페스타 등 풍성한 볼거리 준비 마쳐...

전주 지킴이 2024. 10. 8. 17:10
반응형

▲사진*024 부안붉은노을축제 포스터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와인, 재즈 그리고 붉은 노을’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2024 부안붉은노을축제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변산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부안붉은노을축제는 레드와인페스타, 제2회 부안붉은노을동요제, 붉은노을 재즈페스티벌, 스카이 갤러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거리가 마련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에 처음 시도돼 큰 호응을 얻었던 「레드와인페스타」는 부안 오디와인, 세계와인, 논알콜음료와 함께 셰프가 만든 고급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존으로 확장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196팀이 참가해 치열한 심사를 거쳐 25팀이 경쟁을 펼치는 「제2회 부안붉은노을동요제」가 12일 예선, 13일 결선이 치러진다. 

또한 변산해수욕장의 하늘을 수놓는 대형연과 야간에 펼쳐지는 LED연의 향연인 「스카이 갤러리」는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육지에서가 아닌 바다 한가운데서 불꽃놀이를 실시할 계획이다. 

김종문 부안군 대표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분들에게 새로운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를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붉은 노을이 아름다운 부안에 오셔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11일 개막식에는 존박, 펀치가 13일 폐막식에는 박정현이 축하공연을 진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