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환경규제 전략 다룬 '디지털 ESG 콘퍼런스' 성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강남구 소비자저널

환경규제 전략 다룬 '디지털 ESG 콘퍼런스' 성료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4. 10. 25. 13:51
반응형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디지털 ESG 얼라이언스(DEA)가 지난 24() 경기도 성남시 소재 휴맥스빌리지 아트홀에서 탄소중립/ESG 등을 주제로 디지털 ESG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국가가 선정한 탄소배출권을 관리하는 앱은 물론, 에너지절감과 탄소배출감소에 대한 특정 제품까지 발표가 됐으며, 이에 케이에너지세이브()가 전기를 절감하면서 탄소배출권을 확보하는 제품을 생산해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알려졌다.

 

이에 케이에너지세이브()가 제조/생산한 제품은 전세계가 준비하고 실행중인 에너지절감과 탄소배출감소에 대해 세계인증기관으로부터 탄소배출인증 제품으로 인정서를 받을 예정인 것으로 전해진다.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이사장 겸 케이에너지세이브() 박기훈 회장(이하 박 회장)전세계가 실행하고 있는 탄소배출감소는 시급한 문제점이 아닐 수 없다현재 우리나라만 해도 열대 기후가 시작됨으로 4계절인 대한민국이 이제는 동남아와 같은 기후로 변하고 있다. 이는 멀지 않은 시간에 지구의 열대야가 시작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박 회장은 국가가 나서고 있지만 국민들 또한 자발적인 노력으로 함께 탄소배출감소에 앞장을 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회장은 우리나라의 에너지 절감과 탄소배출감소에 앞장서고 있는 케이에너지세이브()의 제품이 전세계의 중심이 될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로 이 모든 것을 관리하고 확보하며, 탄소배출 거래까지 할 수 있는 안전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확보함으로 전세계 탄소배출권 1위의 나라가 될 것이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