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시설공단, ‘사랑의 김장 김치’로 이웃사랑...독거노인 등 25가구에 전달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주시설공단, ‘사랑의 김장 김치’로 이웃사랑...독거노인 등 25가구에 전달

전주 지킴이 2024. 11. 22. 15:50
반응형

▲사진*전주시설공단, ‘사랑의 김장 김치’를 담고 있다.

[전북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이연상)이 ‘사랑의 김장 김치’를 담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공단은 22일 전주월드컵경기장 만남의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상기온으로 배추를 비롯한 채소 가격이 크게 올라 김장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김장 김치를 담가 전달하기 위해서다.

이날 이연상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은 절임 배추와 양념으로 김장 김치 100포기를 손수 담가 취약계층 25가구에 전달했다.

대상 가구는 각 동 주민센터와 연계해 독거노인과 돌봄센터 아동 가정 위주로 선정했다.

김장재료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급여 끝전 떼기’ 기금과 공단 사랑나눔봉사단 후원금으로 마련했다.

봉사단은 김치통과 고무장갑, 앞치마 등을 준비하고, 식사를 지원하는 등 원활한 행사 운영을 도왔다.

이연상 이사장은 “공단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